S급 레플리카 OPTIONS

S급 레플리카 Options

S급 레플리카 Options

Blog Article

Misplaced your password? You should enter your username or e-mail tackle. You are going to get a backlink to produce a new password by means of e mail.

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.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/글/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.

핸즈를 보시겠습니다. 분침을 보시면 사이드에 마감처리가 약간 거칠어 보입니다. 물론 조명과 렌즈의 각도에 따라

시계입니다. 그리고 또한 이 시계의 베젤은 투톤 베젤로 아주 특이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.

정가품 리뷰에서 자주 말씀 드렸듯 색감을 똑같이 표현한다는 건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.
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
넷째로 야광점의 크기가 오리저널보다 약간 크며 인서트 각인 숫자및 바들의 위치가 정확하지 않습니다. 그 형태또한 살짝살짝 레플리카시계 틀어져있음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.

사이드 쉐입에서 굴욕이란 찾아볼수 없으며 오히려 시계가 눈을 더 가져다대라고 손짓하는듯 합니다. 진득한 블랙컬러의 인서트와 깊은 각인, 각인 컷팅면의 경사짐과 발라진 입자감있는 화이트도료는 경지에 이르렀다고 봐도 무방하지 않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.

또한 브레이슬릿 자체를 보더라도 유격이 없이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. 물론 개체 별로 차이가 있지만

시계 완성본 제작 전부터 커스텀 인서트와 다이얼로 큰 레플리카 미러급 인기를 누렸던 클린이니만큼 인서트와 다이얼은 정말 잘 뽑혔습니다.

서브마리너, 데이저스트 등의 초인기작들도 마찬가지이고 현행 다른 공장들 중에는 이 두 클린롤렉스 곳에 비할 곳이 없습니다.

당신이 레플리카시계에 흥미가 있으시다면 반드시 경험 해보시기 바랍니다.

클린의 장점이라 하면 래플리카 아무래도 외관의 퀄리티가 조금 더 정품 대비 비슷한 퀄리티라 이런 폰트의 인쇄 부분 레플 같은 경우는 실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.

롤렉스 시계의 크라운이 들어가 부분을 보면 대표적으로 다이얼과 용두 그리고 버클인데요

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.

Report this page